


2022년 웹디자인 트렌드는 폰트와도 많은 관계가 있을 것입니다.
San-serif와 serif 폰트가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빈티지 타입이 브랜딩 분야에서 놀라울 정도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브랜드 네임부터 랜딩 페이지 제목에 이르기까지 윤곽이 뚜렷한 폰트와
굵은 폰트 또한 여러 곳에서 보이고 있으며, 이 중 가장 두드러진
폰트 트렌드는 전면 텍스트입니다.
2022년의 트렌드 중 하나는 다크모드이며, 주로 UI 디자인에 중점을
두어 사용자에게 어두운 테마를 활성화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어두운 테마는 OLED 화면 전력 절약 및 화면 수명 연장의 효과가 있고,
디자인 요소를 더욱 두드러지게하여 다른 색상을 사용하여 명암비를
높이지만 눈의 피로를 줄임으로써 시각적 인체 공학을 개선합니다.
유리 질감을 표현한 UI는 어디에나 있습니다. 이는 반투명 물체,
유리처럼 보이는 형태입니다. 표준이 되어버린 글래스모피즘은
Mac OS Big Sur 및 Windows 11의 네이티브 요소에서 애플리케이션에
이르기까지, 유리에 영감을 받은 효과는 지속 될 전망입니다.